도움누리 누리과정 포털에서 운영하는 원격연수를 제공하고,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이트를 안내합니다.

디지털역량은 상시시청이 가능한 연수강좌입니다.

4건의 글이 등록되어 있습니다1/1 페이지
  • 디지털 콘텐츠 활용하기(구글 아트 앤 컬처/크롬 뮤직 랩)

    미래 교육을 위한 기지털 역량 강화 연수-디지털 콘텐츠 활용하기(구글 아트 앤 컬쳐 & 크롬 뮤직 랩) 아래는 영상의 자막과 음성 대체텍스트입니다. 1. 구글 아트 앤 컬쳐란 ?Google cultural institute와 전세계 주요 박물관, 자료실 2000여 곳이 협업하여 예술작품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플랫폼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등)-PC, 태블릿 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두 이용 가..

    등록일2022.02.04

    조회수2867

    디지털 콘텐츠 활용하기(구글 아트 앤 컬처/크롬 뮤직 랩) 관련 이미지
  • 디지털 콘텐츠 제작하기(미리캔버스/캔바/저작권 무료소스)

    미래 교육을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 연수-디지털 콘텐츠 제작하기(미리캔버스/캔바/저작권 무료소스)아래는 영상의 자막과 음성 대체텍스트입니다.[음성][0:01]안녕하세요. 미래 교육을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하여 디지털 도구 활용 실습 디지털 컨텐츠 제작 하기 미리 캔버스 캔바 저작권 무료 소스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유아교육 현장에서 교사들은 수 많은 자료를 사..

    등록일2022.02.04

    조회수2474

    디지털 콘텐츠 제작하기(미리캔버스/캔바/저작권 무료소스) 관련 이미지
  • 디지털로 상호작용/지원하기(구글 워크스페이스)

    미래 교육을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 연수-디지털로 상호작용 지원하기(Google Workspace)아래는 영상의 자막과 음성 대체텍스트입니다.[0:03]안녕하세요 미래 교육을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 연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디지털 도구 활용 실습 네번째 디지털로 상호작용 지원하기 시간입니다. 오늘 우리가 함께 살펴볼 도구는 구글 워크스페이스 입니다. 오늘 강의는 구글 워..

    등록일2022.02.04

    조회수1454

    디지털로 상호작용/지원하기(구글 워크스페이스) 관련 이미지
  • 패들렛 활용하기

    미래 교육을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 연수-패들렛 활용하기아래는 영상의 자막과 음성 대체텍스트입니다.[0:00]안녕하세요. 미래 교육을 위한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하여 디지털 도구 활용 실습 첫 번째 패들렛 활용하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유아 중심 놀이 중심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우리 반에서 일어나는 놀이, 일상 생활, 활동을 다양한 방법으로 기록하고 계시죠. 오늘 패들..

    등록일2022.02.04

    조회수5011

    패들렛 활용하기 관련 이미지
1
of 1page